본문 바로가기
이사 허니팁

경상북도안동시 이사짐센터 후기 160만원 과연 적절할까요?

by noooooooo-ing 2023. 10. 6.

안녕하세요! 이사할때 중요한게 바로 이사비용이죠. 다섯번의 이사를 하며 엄청난 꿀팁을 알게 되었어요.저만 정보를 알기 아쉬워 공유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사비용이 왜 다를까?

견적을 여러 곳에서 받다 보면 경상북도안동시 이사비용이 전부 다르죠? 특히 짐량이 이사비용을 좌우하는데, 이사센터 사장님 피셜, 4인 가정은 평균적으로 5톤이라고 해요! 이 외에 거리가 멀 수록, 사다리차 이용 여부에 따라 가격이 오른답니다.

가정집 포장이사 비용

제가 경상북도안동시 이사를 많이 해보면서 하나 느낀게 있어요! 싸다고 좋은 건 아니다 가끔 계약을 위해 엄청 저렴하게 말하고 이삿날 추가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ㅠㅠ 잘 알아보시고 방문견적을 반드시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래서, 가장 궁금해 하실 저의 이사비용…!

저는 4인 가정이고 포장이사로 진행했어요. 짐은 5톤 조금 넘는다고 견적을 받았고, 사다리차 하나 와서 140만원에 계약했어요.

 

개인후기 그리고 ♡꿀팁♡

140만원이 경상북도안동시 견적 받은 이사짐센터 중 가장 저렴한 것은 아니였지만, 친절하셨고 스크래치 없이 이사했답니다!

저는 이사업체 볼 때 친절도, 꼼꼼함, 적정한 비용 등의 저만의 기준을 갖고 있거든요.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이사 비용 비교 플랫폼 위매치다이사를 써보는걸 추천해요. 진짜 광고아니고 너무 좋아서… 알려드려요... 솔직한 후기, 무료 방문견적, 매칭 수수료 없음, 업체별 등급 비교 요런 장점으로 제 원픽이 되었죠..! 제가 두 번이나 이용해봤는데 이렇게 만족할 수가 없어요. 다들 편하고 만족스러운 이사되길 바래요 :)

클릭해서 우리 동네 후기 보러가기